배우 김규리가 은퇴고민이 있었다고 해서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라디오 스타에 김규리가 출연해서 속내를 털어놨습니다. 은퇴 고민을 하게 된 이유는 작년에 너무 일이 없다보니 힘들어서 배우를 은퇴해야 되나 쿨하게 은퇴하는것도 나쁘지 않겠다고 생각을 했었다고 합니다. 배우를 은퇴하고 새로운 분야로 진출까지 생각했었다는데요. 힘든 시기를 보낸 배우 김규리 입니다.
김규리는 게다가 월요병까지 얻었다고 고백했는데요. 데뷔 22년차 배우 김규리 나이는 41살로 1979년 10월 6일 경기도 안양시 출생입니다. 김규리 키는 168cm, 몸무게는 46kg, 혈액형은 AB형입니다. 학력은 안양여자중학교, 양명여자고등학교,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학과 출신입니다. 데뷔는 1997년 잡지 모델로 데뷔를 했고 소속사는 웅빈이엔에스 소속입니다.
배우 김규리는 일이 없다가 2019년 2월 25일부터 TBS 교통방송 라디오 김규리의 퐁당퐁당을 진행하는데 김어준의 뉴스공장이 끝난 다음 시간인 9시부터 라디오를 진행합니다. 김규리의 매력 적인 보이스와 통통튀는 매력을 느끼시고 싶으신 분들은 라디오를 들어보시는 것도 추천 드립니다.
김규리는 라디오 진행시작 후에 김어준의 다스뵈이다에도 출연을 했는데요. 그동안 힘들었던 얘기들과 그리고 드레스를 입고왔었는데 진행자인 김어준이 말하기를 얼마나 드레스 입고 갈데가 없으면 여기까지 입고왔겠냐고 놀리기도 했는데요 그만큼 김규리는 일이 없어서 힘든 시기를 보내고 다시 활짝 기지개를 펴고 있는 상황인것 같습니다.
김규리는 나이에 비해 정말 동안인 배우입니다. 그동안 이 비주얼을 낭비를 하고있었다는 생각을 하니 정말 아쉬운 배우인것 같습니다. 하지만 최근에는 작품활동을 시작하고있어서 라디오 뿐 아니라 드라마에서도 김규리를 볼 수 있었는데요. 멈추고 싶은 순간 : 어바웃 타임에서도 김준아 역할로 특별 출연을 했었고, 60일, 지정생존자에서 최강연 역할로 지진희의 아내 역할로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예능 프로그램에도 출연을 했는데요 복면가왕에서 그림 잘 그려주는 예쁜누나로 출연해서 노래를 불렀고, 라디오 스타에도 허재, 박중훈, 노브레인 이성우와 함께 김민선이 출연해서 그동안 근황과 은퇴 고민등에 대한 이야기를 했다고 합니다. 김규리는 영화에도 출연을 했는데요 최근작품인 악인전에 김규리가 출연을 했는데 특별출연이긴 하지만 5년만의 영화출연이라서 더 의미가 있는 것 같습니다.
배우 김규리는 결혼을 했는지 많이 궁금해 하시는데요. 김규리는 아직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입니다. 나이가 있고, 최근 활동도 뜸했어서 결혼을 하신줄로 알고 계시는 분들이 많으신데 김규리는 아직 결혼을 하지 않았습니다.
김규리는 이제 다시 활발하게 활동하려고 하는 것 같은데요 앞으로도 김규리가 본인의 매력을 펼칠 수 있길 응원하겠습니다. 이상으로 김규리 은퇴고민 나이 결혼 키 몸무게 혈액형 관련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